본문 바로가기

채권추심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 김팀장이 있습니다.

 


떼인돈과 못받은돈으로 고민하는 채권자를 위해 2004년 부터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에서 단, 하루의 직업 단절없이 추심 업무를 보고 있는 김팀장입니다. 고려신용정보도 신용정보회사중 하나입니다. 신용정보회사에서 계약할 수 있는 채권은 개인채권과 사업자채권(법인-개인)으로 나누어집니다.


개인끼리 빌려준 일반적 개인채권은 판결문 또는 공정증서가 있어야 계약이 가능합니다. 즉, 집행권원이 있어야 계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업자 채권인 상거래 채권은 집행권원이 없어도 거래 사실만 있어도 계약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고려신용정보와 계약할 채권자는 참고하기 바랍니다.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일까요? ★ 채무자의 재산상태와 신용조회가 가장 중요합니다. 채무자가 법인이든 개인이든 채권채무가 발생한 현 상태에서 채무자 조사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채권자는 못받은돈이 발생하면 그 즉시, 채무자 조사를 해서 채무자 상태를 파악해야 합니다.


김팀장은 20년 가까이 고려신용정보에서 직접 채무자 조사와 대금회수를 하고 있으므로 많은 노하우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채무자 조사도 수많은 경험을 가져본 추심 담당자가 유리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는 100프로 사람이 하는 일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요즘 수많은 채권자가 김팀장에게 계약을 목적으로 많이 연락을 줍니다. 현재 김팀장은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널 구독자는 많은 혜택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채무자 조사비를 무료로 하고 있습니다. ※ 금액 1억 이하는 잘 하지 않지만 구독자에 한해서 충분한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못받은돈과 떼인돈으로 잠못이루는 세월동안 채권회수의 길은 멀어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채권채무가 발생하면 그 즉시, 전문가(신용관리사)와 상담해서 추심 타이밍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한번 놓친 추심 타이밍은 다시 잡을 때까지 10년 이상도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채권의 소멸시효를 놓쳐 시효완성이 되면 받을 수 있는 권리 자체를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채권은 살아있는 생물과 같다고 봅니다. 그러므로 받을 수 있을 때, 대금회수를 해야 합니다!


김팀장은 고려신용정보에서 영업만 하는 영업직원이 아니라 채무자 조사와 대금회수를 직접하고 있는 전국 추심 팀장입니다. 많은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 문구와 광고가 있지만 한번의 직업 단절없이 추심 업무를 보고 있는 신용관리사를 만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못받은돈으로 잠못이루고 있는 채권자는 경험과 연륜을 가진 김팀장에게 편하게 노크하기 바랍니다. 직접 추심하는 추심 팀장과의 상담 행운을 누리기 바랍니다!


김팀장은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베테랑입니다.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는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2021. 9. 20/현시점) 팀장으로 있는 김팀장을 믿고 의뢰해도 됩니다. 채권자와 신용관리사의 철저한 신의관계는 대금회수율과 직결됩니다. 사기꾼 없는 세상을 위해~ 김팀장은 오늘도 달리겠습니다.


ㅁ 김팀장 약력 : 2004년 고려신용정보 입사,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 자격증 합격, 현재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 운영자
ㅁ 이메일 : kwc983@gmail.com
ㅁ 대표콜 : 1661-7967(친구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