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권추심

고려신용정보 후기(feat. 김팀장)


고려신용정보에서 20년 가까이 채권추심을하며 경험한 채권회수 성공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고려신용정보에 채권을 위임한 많은 채권자는 채권회수에 그 목적이 있을겁니다. 고려신용정보 김팀장도 물론 추심 팀장으로 동일한 목적인데요, 그러나 대부분 채권자들이 악성인 채권을 계약하기에 실제 회수율은 10프로 미만인 경우가 많습니다.


채권자는 수수료가 아까워 또는 신용정보회사라는 합법적 추심 기관을 잘 몰라, 본인이 직접 법진행을하며 타이밍을 놓친 경우가 많았습니다. 고려신용정보에 성공후기를 남기는 대부분 채권자는 채권채무가 발생했을때, 즉시 신용정보회사와 계약을 한 경우와 또는 장시간 방치된 채권이지만 운좋게 추심 담당자가 채무자 조사를 면밀히 해서 재산 등을 발견한 경우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채권회수는 채권자와 채권추심인의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없이 채권회수를 하는 경우입니다. 고려신용정보 후기를 작성하는 채권자의 채권도 이런 경우인데요, 채권자는 개인채권을 가지고 있었으며 판결이 떨어지고 바로 고려신용정보 김팀장에게 사건을 의뢰한 사건입니다. 고려신용정보는 신용정보회사입니다. 신용정보회사에서 개인채권은 판결 또는 공정증서가 있어야 계약이 가능합니다.


고려신용정보 김팀장은 즉시 채무자 조사를하고 채권자에게 이익이 되는 법진행을 제휴법무사를 통해 합니다. 이후, 채무자가 머물고 있는 지방에 방문을 위해 방문추심도 병행합니다. 채무자는 그 전까지 판결이 났지만 돈 줄게 없다고 발뺌하는 전형적인 사기꾼 이었지만, 김팀장은 채무자의 아킬레스건에 이미 법진행을 한 후였습니다. 김팀장과 면담한 채무자는 이미 전형적인 사기꾼에서 분할이라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선처하는 선량한 일반 시민으로 변해 있었습니다. 김팀장은 분할은 절대 안되며, 이자를 포함한 일시불 입금을 요구하고 사무실 복귀를 합니다.


이후 채무자는 다음달 본인이 갚아야 할 채권(원금+이자)을 일시불로 고려신용정보 계좌로 입금했습니다. 실제 내용은 간단하지가 않지만 큰 뼈대만 간단히 설명드렸습니다. 고려신용정보 후기는 이외에도 무수히 많지만 채권의 특성이 틀린만큼 각각의 회수성공 스토리도 다양하다고 보면됩니다. 김팀장은 고려신용정보에서 현장추심으로만, 20년 가까이 일하고 있기에 매우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4년 고려신용정보 입사후, 2021년 3월 26일 현재까지도 영업만 하는 영업 직원이 아니라 추심 팀장으로 본인이 직접 채무자 조사와 돈을 받아오는 추심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10프로 미만의 채권회수율을 올리는 가장 큰 지름길은 타이밍을 놓치지 않은 채권을 채권자는 계약해야 합니다. 이런이유로 채권회수의 출발점은 채권자로부터 나온다고 하는것입니다!


김팀장은 현재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 본인이 직접 영업도 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채권자가 연락이 와서, 개인채권 1억 이하는 계약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 구독자에 한해서는 충분한 상담도 해드리며 실익이 있다고 판단되고 본인이 원할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추심행위도 해드립니다.


김팀장의 유튜브 채널명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구독자는 채무자 조사비 또는 착수금 등의 선불을 상황에 따라 면해드리므로 상담시, 구독자라고 말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반 상거래상 발생한 법인-기업 또는 개인 사업자 채권은 금액에 상관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권추심은 타이밍과의 싸움입니다. 그리고 추심은 회사가 하는것이 아니라 100프로 사람이 하므로 추심 담당자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김팀장은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에 합격한 베테랑입니다. 무엇보다 20년 가까이 단, 한번의 직업 단절없이 추심업무를 보고 있기에 감각이 살아있습니다! 국가공인신용관리사 김팀장을 믿고 상담하실 채권자는 편하게 노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김팀장 채권추심 상담소" 유튜브 구독자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