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권추심

신용관리사 김팀장이 미수금 해결합니다~ [대금회수]

 


국가공인 신용관리사 김팀장입니다. 미수금으로 잠못이루는 채권자를 위해 김팀장은 2004년부터 고려신용정보라는 신용정보회사에서 채권추심 팀장으로 현재(작성시점)까지 단, 하루의 직업 단절없이 전국에서 업무를 보고 있습니다. 김팀장 사무실은 서울에 있으므로 방문상담도 가능합니다.

 


김팀장은 일반 신용관리사가 아니고 ‘국가공인신용관리사’입니다. 신용정보회사에서 일하는 직원은 ‘위임직 채권추심인’이며 ‘채권추심원’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채권추심원은 신용관리사라고 합니다. 국가공인신용관리사 자격증이 있는 채권추심원은 ‘국가공인신용관리사’라고 합니다.


김팀장은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베테랑입니다. 경험과 이론으로 검증된 김팀장은 채권금액 1억 이하는 하지 않지만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 구독자에 한해서는 성실한 상담과 실익여부에 따라, 채권추심 계약을 해서 김팀장이 직접 추심 해드리고 있습니다.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 운영자이기도 한, 김팀장은 영업과 추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 구독자는 채권회수에서 가장 중요한 채무자 조사비 선불을 상황에 따라, 무료로 하고 있습니다. 혜택을 본 많은 채권자들이 유튜브 댓글에 입증하고 있으며 현재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수금 회수에는 타이밍이 있습니다. 채권자가 성공보수 수수료가 아까워 최대한 채무자에게 푼돈을 받다가 지쳐서 이후에 미수금 상담하는 채권자도 많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 대금회수 타이밍을 놓친 경우가 많았습니다. 왜냐하면 채무자는 절대 돈을 줘야 할 채권자가 한명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이런 푼돈을 받는 동안 추심 타이밍을 놓치는 경우가 매우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한번 놓친 추심 타이밍은 좀처럼 잡기 힘들 수 있습니다. 대금회수가 목적인 채권자는 명심하기 바랍니다!


떼인돈과 못받은돈으로 많은 채권자들이 고통받고 있는 것을 김팀장은 20년 가까운 현장 경험으로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채무자에게 대금회수를 못해서 당하는 스트레스와 푼돈 회수로 '추심 타이밍’을 놓치는 어리석음을 반복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김팀장의 오랜 경험으로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채권추심의 살아있는 전설이 되기 위해 김팀장은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권자와 한번 맺은 인연 소중하게 간직하며 신의를 최고의 덕목으로 생각하는 김팀장입니다. 채권자와 신용관리사 사이에 신의가 없다면 그 채권의 대금회수는 물건너 갔다고 보면 됩니다. 왜냐하면 대금회수의 첫 걸음은 상호신뢰에서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김팀장은 신의하지 않는 채권자와는 절대 계약하지 않습니다. 채권추심 업은 매우 힘든 일이므로 더욱 그렇습니다. 유능하고 경륜있는 신용관리사는 수많은 채무자 경험도 있지만 뒷통수 칠 채권자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사 김팀장은 아무나를 위해, 종을 울리지 않습니다. 철저한 신의의 덕목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채권자만을 위해 골든벨을 울린다는 점, 명심하기 바랍니다! 김팀장에게 노크할 채권자는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 채널로 오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무운과 행운을 기원드립니다~ Good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