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권추심

고려신용정보 20년 이상 채권추심 팀장(ft. 추심의 신)

고려신용정보에서만 20년(2004~2023 작성일기준)이상 채무자를 만나 직접 대금회수하는 채권추심 팀장입니다. 채권추심업체 23곳 중 하나인 고려신용정보는 채무자 재산조사와 조회 그리고 채무자에게 돈을 받아오는 채권추심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맞게 고려신용정보에 근무하는 직원도 영업직원과 추심직원으로 분야가 나누어집니다. 고려신용정보 영업직원은 채권자를 만나 영업만 할 수 있으며, 필자인 김팀장같이 추심직원은 채무자와 부대끼며 대금회수를 직접할 수 있습니다. 물론 김팀장은 영업도 직접할 수 있지만 영업직원은 추심을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채권추심을 하기 위해서는 허가를 받아야 가능합니다.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을 통해 대금회수를 하고 싶은 채권자는 현업 20년 이상의 추심 팀장과의 상담행운을 누리세요.

얼마전 대금회수 케이스, 채권자는 법인 채권자 였으며 강원도 속초에서 평생 조경업을 하던 사람이었습니다. 종합건설회사와 조경계약을 맺고 채권자는 어떤 하자없이 최선을 다해 공사 기간안에 조경공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그러나 채무자인 종합건설회사는 요즘 건설경기의 불황을 핑계로 매주마다 지급약속을 번복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너무 상심이 컷던 채권자는 우연한 기회에 ‘추심의 신’ 유튜브를 보고 김팀장에게 노크를 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한 유튜브 채널이라 다른 것은 보지않고 김팀장의 경력을 보고 믿음이 갔다고 합니다! 채권자와 상담하면서 채무자의 성향과 패턴을 파악하고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과 위임계약 후, 채권추심수임사실통보서를 발송하고 영업일 기준 3일 뒤, 채무자 재무재표와 대출 신용상태 등을 파악합니다. 수임통보서를 받은 채무자는 보통 담당자에게 연락이 오는 경우가 많은데 위, 채무자는 어떤 연락도 없었습니다. 채무자 업체에 연락한 김팀장은 채권수임 사실을 알리고 담당자로서 전화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채무자 업체의 직원은 책임자가 현재 부재중이라는 말만 반복하고 연락도 주지 않았습니다. 김팀장은 채무자에게 마지막 통화를 하고 이때, 방문추심 사실도 통지합니다. 본사는 인천에 있었고 지사는 대전과 대구에 있었기 때문에 월요일 아침부터 채무자 본사인 인천을 방문합니다. 김팀장은 보통 방문할 때, 특히 법인 채무자인 경우 월요일 아침에 많이 방문합니다.

그리고 개인 채권인 경우는 주말(토 일)에 주로 많이 방문추심을 하고 있습니다. 평일보다 주말에 방문한 이유는 채무자의 평온함을 방해해서 채권채무의 경각심을 일깨워 대금회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법치주의 나라에서 합법적으로 채권추심을 해야 하므로, 이런 다양한 추심 기법들을 개발합니다. 필자인 김팀장은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에서만 일분일초의 경력 단절없이 전국 추심팀장으로 업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채권추심업은 매우 힘든 일이라 십년이상 이 일을 유지하기는 매우 힘든 구조입니다. 그러므로 제 포스팅을 보는 채권자가 있다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과 계약을 원하는 채권자가 있다면 20년 이상의 노하우와 데이터를 가진 추심 팀장과의 상담행운을 누리세요! 김팀장은 항상 어떤 경우에도 채권자편입니다. 좋은 채권자의 더 나은 “국가공인신용관리사” 모토를 가진 김팀장은 신의성실한 채권자와 계약을 합니다. 사기꾼과는 절대 계약하지 않습니다. 채권자가 채권자 다웠을 때, 채권회수가 극대화 되었기 때문에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과 계약할 채권자는 진지하게 고민해봤으면 합니다. 김팀장이 경험한 채권회수 데이터는 김팀장을 믿고 계약한 채권자에게 모두 돌아갑니다.

제 포스팅을 보는 채권자를 위해 프로모션(promotion)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신생 유튜브 채널이지만 채권자에게 생생한 채권추심 현장을 알리기 위해 개설했습니다. 김팀장의 유튜브 “추심의 신”을 구독하면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에서 매우 중요한 채무자 조사비(330.000원)를 상황에 따라, 프리(free)로 하고 있으니 고려신용정보 김팀장과 계약할 채권자는 팀장님~ 유튜브 구독자입니다라고 꼭 말하기 바랍니다. 채권추심의 살아있는 전설, 김팀장은 최선보다 최고를 추구합니다. 모든 채권자들의 안녕을 기원하며 김팀장은 채권추심 현장에서 현업 팀장으로서 더 나은 ‘국가공인신용관리사’가 되겠습니다. 김팀장에게 노크할 때는 편하게 해도 됩니다. 어떤 채권, 금액이라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Good luck to U ~

□ 김팀장 약력 : 고려신용정보(2004~2023작성일 기준) 전국 채권추심 팀장,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 합격, “추심의 신” 유튜브 운영자

□ 대표콜 : 1661-7967(친구유치)

□ 이메일 : kwc983@gmail.com

□ 팩.  스 : 0504-421-4143

”추심의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