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권추심

미수금, 고려신용정보 서울-경기 수도권 접수처.

미수금을 받아주는 고려신용정보입니다. 고려신용정보 서울, 경기 수도권 접수처에서 계약할 수 있는 채권은 모든 상거래 채권과 개인채권은 판결이나 공증서류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시효가 지난 채권은 계약을 할 수 없습니다. 고려신용정보는 현재 지상파에 광고중이며 코스닥 등록 법인 이기에 믿고 사건을 맡길 수 있습니다. '고려할 수 있을 때 고려하세요'는 고려신용정보 광고 모토인데요, 즉 채권은 고려할 수 있는 상황일때 계약을 해야 회수율이 올라갑니다. 왜냐하면 채권추심 계약을 해서 막상 뚜껑을 열어 봤을 때 과도한 신용불량이나 파산-회생 자면 종결 처리 해야하며 채권자가 법인일 경우 대손상각 처리 하시면 됩니다.


고려신용정보는 미수금을 받아주는 곳이지 관리해주는 곳이 아닙니다. 이점 유의해서 채권이 살아있을때 위임계약을 해야 합니다. 부실화 요인은 여러가지 있지만, 외형상 나타날 때면 이미 늦은 경우가 태반입니다. 특히 법인, 기업, 회사 같은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채권자는 결제일을 정해서 3번 정도까지 채무자가 지키지 않을때는 고려신용정보 서울-수도권 접수처로 넘기길 바랍니다. 여러 이해관계로 인해 채권을 넘기면 않 좋은 소문이 퍼질까, 염려하는 채권자도 있는데 추심담당 직원에게 채무자와 이해관계도 있고 추후 거래를 계속 할 수 있다고 전해주면, 담당자는 상황에 따라 추심을 해 드립니다. 채권회수에는 여러 기법들이 있기때문에 안심해도 됩니다!


특히, 서울-경기에 소재하는 법인 또는 기업은 고려신용정보 수도권 접수처를 이용바랍니다. 추심 직원의 빠른 이동과 신속한 방문추심으로 한 발 빠른 회수와 법진행으로 채권자의 권리를 pre-step으로 지켜드립니다.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 고려신용정보가 있습니다. 채무자 조사비 330,000원과 채무자 재산이 나왔을 때의 법비용외에 모든비용운 후불처리되며 고려신용정보의 광대한 데이터(data)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려신용정보의 내부 데이터는 채무자 조사를 매우 효율적으로 할 수 있으며 담당 추심원은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채무자 압박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경험과 연륜이 있는 추심담당자, 고려신용정보의 광대한 데이터, 투명한 회계처리까지 삼위일체가 맞아질 때 채권회수는 극대화 된다고 봅니다. 이런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선택권은 채권자 여러분의 몫입니다!


고려신용정보는 신용사회의 파수꾼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채권자는 고려할 수 있을 때 채권을 계약해야 하며 실익 없는 채권은 즉시 종결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고 연락한 채권자는 상황에 따라 선불조사비 330.000원 받지 않고 진행이 가능하므로 사전에 블로그 보고 연락 했다고 말씀 주세요. 서울,경기 지역의 미수금은 고려신용정보 수도권 접수처가 있습니다. 채권회수를 담당할 김팀장은 고려신용정보회사에 2004년 입사 후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 자격증에 합격했으며 현재 고려신용정보 서울-경기 수도권 팀장으로 있습니다. 상담은 항상 편하게 열려있으므로 노크 바라며, 다시 말씀드리지만, 계약할 수 있는 채권은 법인, 회사, 기업의 상거래 채권 및 개인사업자 채권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반 개인끼리 빌려준돈은 판결이나 공증이 있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고려신용정보 서울-경기 수도권 접추처,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 팀장인 김팀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www.koryoinf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