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권추심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 채권추심 20년 경력으로 합법적 채권회수

 

신용정보회사에서 합법적으로 20년 째, 채권회수를 하고 있는 김팀장입니다. 현직 채권추심 팀장으로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가 필요한 채권자를 위해 김팀장은 추심 현장에서 영업만 하는 영업 직원이 아니라 대금회수를 직접하는 채권추심 팀장입니다. 길거리 플래카드나 인터넷상에서 못받고 떼인돈으로 많은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채권자의 선택폭은 넓어질 수 있지만 어느 누가 잘 하는지, 경력은 어떻게 되는지, 합법적인 곳은 어디인지, 정확히 알기는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김팀장은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블로그와 유튜브를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못받고 떼인돈으로 고민하는 채권자의 잠못이루는 밤을 알기에 김팀장은 상담부터 정확하고 투명하게 합니다. 가능성 없는 채권을 선불 얼마 받고 진행하지 않습니다. 김팀장은 작성일 기준, 고려신용정보라는 신용정보회사에서 영업만 하는 영업 직원이 아니라 직접 채무자를 만나서 대금회수 할 수 있는 채권추심 팀장입니다.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는 채무자에게 돈을 받아야 하는 상대적 업무기 때문에 매우 힘듭니다. 이렇게 힘든 채권추심 업무를 김팀장은 단, 하루의 경력과 직업 단절없이 전국 채권추심 팀장으로 수많은 채무자를 만나면서 현직에서 추심 업무를 보고 있습니다.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는 제일 중요한 것이 채권자와 추심 담당자 사이에 신의관계입니다. 서로간 신의관계없이 채권을 회수한다는 것은 매우 힘들 수있습니다. 왜냐하면 본인 채권에 대해서 가장 많이 아는 채권자가 추심 담당자에게 채무자 상태와 진행 등을 있는 그대로 설명해줄 의무가 있으며, 이렇게 해야 추심 담당자의 기회비용과 매몰비용을 아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용정보회사와 계약할 채권자는 명심하기 바랍니다.

 

 

얼마전 김팀장은 1억 대금회수를 했습니다. 대부분의 채무자는 대금 변제를 할 때, 추심 담당자에게 연락이 오는 것이 아니라 채권자에게 많이 연락이 갑니다. 위 채무자도 김팀장이 압박 추심을 하니, 채권자에게 연락해서 합의하자고 유도합니다. 그러나 채권자는 채권을 고려신용정보 김팀장이 맡고 있으니 김팀장과 의논하라고만 하고 전화를 끊고 김팀장에게 즉시 통화한 내용을 고지했습니다. 즉시 김팀장은 채무자에게 전화를 해서 객관적이고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원금과 이자를 다 받았습니다. 만약 채권자가 신의성실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채무자와 합의하고 추심 담당자에게는 연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추후 다 밝혀지고 법적으로 후불 수수료는 받을 수 있겠지만 처음부터 채권자와 좋은 관계로 만나서 이런 최악의 상황까지 가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판단하기에 김팀장은 신의성실하지 않는 채권자와는 계약하지 않는 것입니다.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로 고민하는 채권자는 신용정보회사와 한번 계약이 되었으면 어떤 상황이 오더라도 담당 추심원에게 모든 것을 말하고 상의해야 하며 만약 대금회수를 받았다면 즉시, 후불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김팀장같이 오랜 경험을 가지고 채권추심 업을 유지한 신용관리사는 채권자의 성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용정보회사의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가 필요한 채권자는 채권추심 20년 경력과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김팀장에게 노크하기 바랍니다. 제 유튜브 채널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 채널로 오면 됩니다. 구독자는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에서 매우 중요한 채무자 조사비 선불을, 상황에 따라 무료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구독자들이 혜택을 보고 있으며 댓글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행운을 바라며 복불복 세상에서 복을 선택하는 채권자가 되세요~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에는 채권추심 20년 경력의 김팀장이 있습니다.

□ 이메일 : kwc983@gmail.com